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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30대강 및 휴보강 운영 내규

 
대강 및 휴보강 운영 내규
 
  1. 제1조(목적)

    이 내규는 학사 규정 제24조(대강 및 휴·보강)에서 명시한 대강 및 휴· 보강 운영에 관한 세부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 제 2 조(적용 대상)

    이 내규는 본교 수업을 담당하는 모든 교·강사에게 적용한다.

  3. 제 3 조(절차)
    1. 결강 및 휴강은 원칙적으로 할 수 없으며,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한다.

    2. 교·강사는 휴·보강 계획이 있는 경우 해당 수업이 있는 소속 대학(원)장에게 휴·보강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교과목 담당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대강을 하게 할 때에는 사전에 대학(원)장의 승인을 얻어야 한다. <개정 2016.03.01.>

    4. 휴·보강 계획서는 해당 사유 발생 전에 미리 제출하여야 하며, 최소 휴강일 7일 전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단, 대학(원)장이 별도로 정한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개정 2016.03.01.>

  4. 제 4 조(휴·보강 운영 관리)
    1. 휴·보강 운영 관리 감독은 각 대학(원)장의 책임 하에 운영한다. <개정 2016.03.01.>

    2. 교무팀은 휴·보강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운영 실태를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정비하고 확인한다.

    3. 교무팀은 매학기 종료 후 휴·보강 운영 현황을 정리하여 교무처장에게 보고한다.

  5. 제 5 조(제한 사항)
    1. 보강은 반드시 본인이 진행하여야 하며, 보강 기간은 해당 학기 개강일 이후부터 학기 종료일 이전으로 한다.

    2. 부득이한 경우 사전에 승인을 얻어 교·강사 자격을 갖춘 자에게 대강을 맡길 수 있으며, 대강자에 대한 강의료는 지급하지 아니한다. <개정 2016.03.01.>

  6. 제 6 조(제재 조치)

    휴·보강 계획서를 제출하지 않고 결강을 하거나 휴·보강 계획서를 제출하고 보강을 미실시한 경우에는 업적 평가에 반영하고, 별표 1에 정한 기준에 따라 환수한다.

부 칙
이 개정규정은 2015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개정규정은 2016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

<별표1> 결강 또는 보강 미실시 시 환수 금액 기준(1일 기준 금액)

결강 또는 보강 미실시 시간 환수 급액(1일 기준) 비 고
1.5 시간 이하 통상 임금 25% 결강 및 미보강일 1일에 대한 기준
1.5시간 초과 3시간 이하 통상 임금 50%
3시간 초과 6시간 이하 통상 임금 75%
6시간 초과 통상 임금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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