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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31구매관리위원회규정 (2013.02.14 폐지)

 
구매관리위원회규정 (2013.02.14 폐지)
 

제1조

(목적) 이 규정은 국민대학교가 행하는 각종 구매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구매관리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를 두고 그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위원회의 구성) ① 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한 12인 이내의 위원으로 구성한다.
② 위원회의 위원장은 재무처장이 되고, 위원은 다음 각 호의 자가 된다. <개정 2009.03.01., 2012.09.01.>
1. 당연직 위원 : 교무처장, 총무처장, 기획처장, 정보통신처장
2. 당연직 실무위원 : 구매팀장, 관재팀장, 예산조정팀장
3. 관련분야의 전공교수 중에서 총장이 위촉한 4인 이내의 위원
③ 위원장은 필요에 따라 해당 분야의 전공교수 및 외부전문가 등을 참석시켜 의견을 개진하게 할 수 있다.
④ 위원장은 위원회의 서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간사를 둔다.

제3조

(임기) 당연직 위원의 임기는 보직 재임기간으로 하며, 추천직 위원의 임기는 1년으로 하되 연임할 수 있다.

제4조

(기능) 위원회는 다음 사항을 심의한다.
① 구매업무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구매제도 및 구매정책에 관한 사항
② 단가계약 및 구매기준 제정에 관한 사항
③ 구매제도 개선을 위한 관련부서의 협조에 관한 사항
④ 기타 구매 관리를 위한 주요사항

제5조

(위원장 등의 직무) ① 위원장은 위원회를 대표하며 위원회의 회무를 총괄한다.
② 간사는 위원장을 보좌하며, 위원회의 실무를 관장한다.

제6조

(회의) ①위원장은 회의를 소집하고 그 위원장이 된다.
② 회의는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 소집할 수 있다. <개정 2012.09.01.>
③ 부득이 한 사유로 회의를 소집할 수 없는 경우 서면결의로 회의를 대신할 수 있다.
④ 회의는 재적위원 과반수의 출석으로 개최하고 출석의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제7조

(회의록) 위원회는 회의록을 작성· 보관하여야 하며, 위원회에서 심의한 중요 사항을 총장에게 보고하여야 한다.

제8조

(경비지급 등) 위원장, 위원 및 간사에 대하여는 예산의 범위 안에서 수당을 지급할 수 있다.

제9조

(운영세칙) 본 규정의 개정이나 위원회의 운영에 관하여 필요한 세부사항은 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이를 정한다.

제10조

제10조(기타) 이 규정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국민대학교 위원회설치규정에 따른다.


부 칙


이 규정은 2007년 7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8년 9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9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개정규정은 2012년 9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13년 2월 14일부로 폐지한다.

 
02707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 규정집 관련 문의 : 910-4164, FAX : 910-4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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