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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53교육혁신기획조정위원회 규정

 
교육혁신기획조정위원회 규정
 
  1. 제1조(목적)

    이 규정은 국민대학교의 교육정책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이를 바탕으로 각종 재정지원사업의 지원 및 진행에 필요한 사항을 조정하고 보완하기 위하여 설치한 교육혁신 기획조정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의 조직 및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 제2조(구성)
    1. 위원회는 기획부총장, 교학부총장, 교무처장, 학생처장, 기획처장, LINC+사업단장, 특성화추진단장, 국민인재개발원장, 교양대학장, 교무팀장, 전략기획팀장, 예산평가팀장을 당연직으로 하며, 필요한 경우 총장이 위촉하는 재정지원사업 관련 부서장 및 약간명의 교직원을 위원으로 추가하여 구성한다. <개정 2017.06.15.>

    2. 위원장은 기획부총장으로 한다.

    3. 당연직 위원을 제외한 각 위원의 임기는 2년으로 하되, 중임할 수 있다. 단, 보궐위원의 임기는 전 위원의 잔여기간으로 한다.

    4. 위원회의 간사는 전략기획팀 직원으로 한다.

  3. 제3조(직능)

    위원회는 다음에 관한 사항을 심의한다.

    1. 1.

      교육혁신 정책의 기획 총괄 및 조정에 관한 사항

    2. 2.

      교육관련 재정지원사업 지원 및 운영계획 수립에 관한 사항

    3. 3.

      사업단별 성과지표 관리, 사업시행 점검 및 조정에 관한 사항

    4. 4.

      사업간 조정 및 분석에 관한 사항

    5. 4.

      사업비 집행 관리에 관한 사항

    6. 4.

      사업평가에 관한 사항

    7. 4.

      기타 교육혁신과 관련된 중요사항

  4. 제4조(위원회의 소집과 의사)
    1. 위원장은 회의를 주재하고 위원회를 대표한다.

    2. 위원회는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 또는 재적위원 과반수의 요구가 있을 때에 위원장이 소집한다.

    3. 위원회는 재적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5. 제5조(보고)
    1. 위원장은 위원회에서 심의한 사항을 총장에게 보고하여야 하며, 교무위원회에 보고할 수 있다.

  6. 제6조(운영세칙 등)

    이 규정의 개정이나 위원회의 운영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은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정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16년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개정규정은 2017년 6월 15일부터 시행한다.

 
02707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 규정집 관련 문의 : 910-4164, FAX : 910-4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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