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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3직원인사위원회 규정

 
직원인사위원회 규정
 
제1조 (목적) 이 규정은 본 대학교 직원의 인사에 관한 사항을 심의 또는 자문하기 위하여 설치한 직원인사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의 구성과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구성) ① 위원회는 위원장과 위원 약간명으로 구성한다.
② 위원장은 총무처장으로 한다.
③ 위원은 각 처장과 총장이 임명하는 직원 1명 이상을 포함한 약간명으로 한다.
제3조 (임기) 위원의 임기는 1년으로 하되 중임할 수 있다.
제4조 (심의사항) 위원회는 다음 각호의 사항을 심의한다.
1. 직원의 신규채용
2. 직원의 표창에 관한 사항
3. 직원의 명예퇴직 심사에 관한 사항
4. 총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자문에 관한 사항
제5조 (회의소집 등) ① 전조의 심의사항이 있을 때 또는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에 위원장이 이를 소집한다.
② 위원회는 재적위원 과반수 출석과 출석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제6조 (회의록) ① 위원회는 회의록을 작성하여 총장에게 보고하여야 한다.
② 회의록에는 위원장을 포함한 출석위원 2인 이상이 서명 날인한다.
제7조 (간사) 위원회의 서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간사를 둔다.
제8조 (운영세칙) 위원회의 운영에 관하여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위원회의 의결에 의하여 이를 정한다.
제9조 (비밀유지) 위원회의 위원은 회의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지켜야 한다.

부 칙

이 규정은 1997년 9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① 이 규정은 1999년 3월 22일부터 시행한다.
② 제4조제3호의 세부사항은 따로 정한다.

부 칙

이 개정규정은 2004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개정규정은 2008년 9월 1일부터 시행한다.

 
02707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 규정집 관련 문의 : 910-4164, FAX : 910-4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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