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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27기자재선정위원회규정 (2012.11.09 폐지)

 
기자재선정위원회규정 (2012.11.09 폐지)
 
제1조 (목적) 이 규정은 국민대학교 기자재선정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의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구성) ① 위원회는 기획처장을 위원장으로 하며, 교무처장, 학생처장, 총무처장, 재무처장, 대외교류처장, 입학처장, 정보통신처장 및 총장이 위촉하는 3인 이내의 교원으로 구성된다.
② 위원장은 위원회를 대표하며 회무를 총괄한다.
③ 위원회의 간사는 총장이 위촉하는 예산조정팀의 1인으로 한다.
제3조

(기능) 위원회의 기능은 다음 각호와 같다.
1. 실험ㆍ실습 및 연구용 기자재의 기준에 관한 사항 심의
2. 연차별 실험ㆍ실습 및 연구용 기자재 확보계획 수립 심의
3. 주요 실험ㆍ실습 및 연구용 기자재 수급시 기자재 구입의 우선순위의 심사
4. 공동실험기자재 및 기타 실험실습 기자재 선정과 관련한 주요사항의 심의
5. 국고보조금의 배분과 집행계획 수립 심의
② 전항의 경우 위원장은 필요시 구입 요청자에게 관련서류 제출 또는 위원회에 출석하여 설명을 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제4조 (회의) ① 위원회는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 소집한다.
② 회의는 재적위원 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심의한다.
제5조 (결과보고) 위원장은 위원회에서 심사한 사항을 총장에게 보고하여야 하며, 교무위원회에서 보고할 수 있다.
제6조 (임기) 위원장과 위원의 임기는 2년으로 하되 연임할 수 있다. 다만, 위원이 궐위된 경우에는 후임자의 임기는 전임자의 잔여기간으로 한다.
제7조 (기타) 운영세칙 등 본 규정의 개정이나 위원회의 운영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은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총장이 따로 정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3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8년 9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12년 11월 9일부로 폐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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