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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28국제교류위원회 규정(2016.10.10 폐지)

 
국제교류위원회 규정(2016.10.10 폐지)
 
제1조

(목적) 이 규정은 본 대학교의 국제교류 확대를 위한 연구와 주요사항을 심의하기 위하여 설치한 “국제교류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의 구성과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구성) ① 위원은 국제교류처장, 교무처장, 학생처장, 총무처장, 국제교육원장을 포함하여 총장이 위촉하는 10인 이내의 위원으로 한다. <개정 2014.07.24.> 
② 위원회의 위원장은 국제교류처장으로 하고, 위원회를 대표한다. <개정 2014.07.24.>
③ 위원회의 간사는 국제교류팀장으로 한다.
제3조 (기능) 위원회는 다음 사항을 심의한다.
1. 국제교류 기본 정책에 관한 사항
2. 외국대학과의 학술 교류 및 공동연구에 관한 사항
3. 각종 국제교류 프로그램의 학생 선발에 관한 사항
4. 새로운 국제교류 프로그램의 연구 개발에 관한 사항
5. 기타 위 각호에 부수되는 사항
제4조 (임기) 당연직 위원이 아닌 위원의 임기는 2년으로 하고, 연임할 수 있다.
제5조 (회의 소집과 의결) ① 위원회의 회의는 필요에 따라 위원장이 소집한다.
② 심의사항은 재적인원 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인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제6조 (운영세칙) 위원회의 운영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은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정한다.
제7조 (회의록 작성) 위원회는 회의록을 작성 비치하여야 하며, 위원회에서 심의한 중요사항을 총장에게 보고하여야 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5년 6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6년 11월 6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개정 규정은 2009년 9월 17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개정 규정은 2014년 7월 24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16년 10월 10일부로 폐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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