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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29정보통신보안위원회 규정 (2012.11.09 폐지)

 
정보통신보안위원회 규정 (2012.11.09 폐지)
 
제1조 (명칭) 이 위원회는 정보통신보안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함)라 한다.
제2조 (목적) 이 규정은 교내 정보통신보안 정책을 기획하고 보안 활동을 지도ㆍ 감독하기 위한 위원회의 구성과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구성)① 위원은 전산정보위원회 T/F팀 위원으로 한다.
② 위원회의 위원장은 정보통신보안 책임관이라 명하고, 정보통신처장으로 한다.
③ 위원회의 간사는 정보기획팀장으로 한다.
제4조 (임기) 당연직 위원이 아닌 위원의 임기는 2년으로 하고, 연임할 수 있다.
제5조 (회의 소집과 의결) ① 위원회의 회의는 필요에 따라 위원장이 소집한다.
② 회의는 재적인원 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제6조 (운영세칙) 위원회의 운영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은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정한다.
제7조 (회의록 작성) 위원회는 회의록을 작성 비치하여야 하며, 위원회에서 심의한 중요사항을 총장에게 보고하여야 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6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8년 9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12년 11월 9일부로 폐지한다.

 
02707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 규정집 관련 문의 : 910-4164, FAX : 910-4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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